섹스시그널 : 마지막 오르가즘 > 영화/드라마 다시보기
[성인19]섹스시그널 : 마지막 오르가즘 > 영화/드라마 다시보기
본문
섹스시그널 : 마지막 오르가즘
- 장르에로
- 감독송정규
- 주연비공개
- 등급청소년 관람불가
- 상영71
- 평점91
「섹스시그널 : 마지막 오르가즘」 줄거리
이별을 앞둔 연인들의 섹스를 그린 성애 영화
-
나의 노예가 되어주세요
광고회사로 이직해 일하게 된 ‘나’는 회사 선배 ‘카나’에게 왠지 모를 강한 끌림을 느낀다. 차갑지만 신비로운 매력이 있는 그녀를 유혹하기 위해 갖은 수단을 다 써보지만 카나는 전혀 관심을 주지 않는다. 그러던 중 갑자기 오늘 밤을 함께 보내자는 그녀의 문자를 받고 하룻밤을 함께 보내게 되면서 그녀에 대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는데..
#스릴러
#로맨스
#멜로
-
너무 큰 여선배
효석과 준규는 한 회사에 다니는 동료다. 육감적인 몸매의 직장 여선배 유라는 술만 마시면 늘 취해서 쓰러진다. 하지만 유라는 취해 쓰러져서도 마지막 관계까지는 허락을 안하고 애무에서 끝낸다. 효석과 준규는 틀림없이 유라가 숫처녀라 경험이 없어서 그럴거라고 추측하면서 서로를 위로하다가 누가 먼저 유라와 섹스를 하게 될지 내기를 하게 되는데… 여선배 유라는 하루는 준규와, 하루는 효석과 술을 마시는데 과연, 누가 먼저 가슴 크고 섹시한 철벽녀 유라와 관계를 할 수 있을까?
#스릴러
#로맨스
#멜로
-
결혼의 기원
성애는 노총각들의 SEX 관련 상담을 해주며 자신의 후배 선애의 최면치료를 담당하고 있다. 성애는 최면 치료 중 선애의 “AIDS”에 관한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게 되고… 남자?? “더러운 것들이니까...벌레들은 다 청소해야 돼…” 라며 남자라면 치를 떨며, 상대조차 하기 싫어한다. 이런 선애를 치료 해주기 위해 성애는 재산을 클럽에서 의도적으로 만나게 하고 신체접촉을 하게 한다. 형편이 어려운 미주는 재산과 결혼을 위해, 구강성교를 강요당하고, 생계를 위해 매일 대딸방에서 일하며, 하루하루를 버텨 나간다. 본인의 집이 잘산다고 거짓말을 했던 미주는 재산이 집에 가자는 제안에 당황하며 평소에 연락을 하지 않았던 선애에게 연락한다. 전원주택에 혼자 살고 있던 선애는 미주의 부탁을 허락하고 같이 지내게 되는데…. 클럽에서 처음 남자를 알게 된 선애!! 남자친구의 부탁이면 거절 못하는 미주!! 그리고 박재산!! 이 세 사람의 위험한 관계가 시작 되는데…
#스릴러
#로맨스
#멜로
-
청불학원
치수는 동년배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등 소심함으로 똘똘 뭉친 재수생이다. 하지만 그에게는 소문만 무성한 신체적 비밀이 있었으니... 바로 말로만 전해져 왔던 상상을 초월한 대물(?) 소유자라는 사실. 치수에 대한 소문이 퍼지면서 모든 여자들은 그를 갈망하게 되고, 자신의 장점을 깨닫게 된 치수는 자신을 괴롭힌 친구들의 주변 여자들을 정복하며 복수를 시작하는데...
#스릴러
#로맨스
#멜로
-
동호회의 목적
불꽃연애를 꿈꾸며 군대를 제대한 ‘연애 루저’, 너무 섹스를 오래 쉬어 감 잃은 ‘기러기 아빠’까지.. 굶을 대로 굶은 채 마지막 기회를 노리는 세 남자가 흑심 충만한 마음으로 패러글라이딩 동호회 정모에 참석하는데! 그곳에 나타난 초절정 베이글녀! 흑심 삼총사는 합심하여 1박 2일 패러글라이딩 여행으로 그녀를 유혹하는데.. 승자의 깃발을 꽂을 자, 누구인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그녀의 당찬 밀당에 세 남자의 페어플레이는 여지없이 무너지고, 그녀와의 하룻밤을 꿈꾸며 반칙과 편법이 난무하기 시작하는데...
#스릴러
#로맨스
#멜로
-
방자전 (The Servant)
몽룡을 따라간 청풍각에서 기생의 딸 춘향에게 한 눈에 반해 버린 몸종 방자. 도련님 또한 그녀를 눈여겨본다는 사실에 마음을 접으려 하지만, 자신을 하대하는 몽룡의 태도에 적개심으로 춘향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 버린다. 춘향 역시 방자의 남자다움과 자상함에 흔들리고, 마침내 방자는 춘향을 품게 된다. 하지만, 신분 상승의 꿈을 접을 수 없는 춘향은 몽룡이 과거 시험을 위해 한양으로 떠나기 전 정인 서약을 맺고, 방자는 이를 알면서도 춘향에 대한 마음을 접지 못한다. 그러던 어느날, 장원 급제한 몽룡이 돌아와 춘향에게 더 큰 출세를 위해 모종의 거래를 제안하게 되는데…
#스릴러
#로맨스
#멜로